딸랑구와 함께♥

밀양 카페 추천해드릴게요😁

피트니스준 2022. 1. 25. 1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주말동안 아기와 와이프가 아프더니
어제는 제가 컨디션이 안좋아서 운동을
가지 못했어요...


오늘도 썩 좋진 않지만..
그래도 오늘은 가려구요!

대신!!!!
여름에 갔었던
밀양에 "범도리"라는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입구 모습입니다.
저기 의자 앞으로도
파라솔에 테이블 의자가 있어
앉을수 있는 좌석이 있구요😉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빵과 커피들,
커피를 즐겨마셔서
가는 카페마다 아메리카노 맛을 비교하게 되는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진짜 맛있었어요😋

딸랑구 애기시절 ㅋㅋ♥
커피보고 좋아하는 모습이네요..
(뭔지 알고 좋아하는건가..)

침 쥬륵..😅
(애비야 침좀 닦아주고 사진 찍던가 하거라)

1층 말고 뒤쪽으로도 문이 있어
올라가는 길이 있던데 포토존 같았어요.
저희는 못올라가봤지만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올라가보려구요:D

어릴 때 부터 장이 약해서
항상 어딜가던 제일 중요시 여기던게
'화장실이 깨끗한가'

자동차가 생긴 이후엔
어디 다닐때마다 걱정했던게
'주차는 편리한가'

카페'범도리'는
제 기준 엄청 만족스러웠구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