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잡담

구글 애드센스 신청, 그리고 수익공개🙂

피트니스준 2020. 9. 30. 1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운동말고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그리고 수익에 관련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저는 블로그 라곤 한번도 해본 적 없는 완전 쌩 초보 블러거에요! 살면서 꾸며 본것이라곤..싸이월드 미니홈피...ㅎㅎ?

검색을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게되고 얼마 전 부터 하게 됐는데요? 알고보니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통해 광고를 송출하고 수익도 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게된 계기가 늘 운동가자는 마음만 먹고 한번도 간적이 없었어요. 의지가 약했기도 했고 안가도 혹은 안해도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었어요. 근데 블로그에 운동하는 기록,일지를 남기기 시작하니까 괜히 운동안가면 마음에 걸려서, 그리고 블로그에 글쓰고 싶어서 가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애드센스에 이리저리 알아보던 도중 애드센스 대란? 글이 하나밖에 없어도 승인이된다? 이런 글들을 보고 글 하나 올린 상태에서 바로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보시다 시피 1일 ~ 2일 사이에 저렇게 메일이 왔더라구요!

신난 마음에 애드센스 광고 다는 법, 관리하는 법 이리저리 알아보고 광고를 단지 오늘 기준으로 7일이 지났는데요?

7일이 지난 오늘 현재 수익은 짜잔!

3.57 달러네요.
매일매일 수익이 생긴건 아니고, 어떤날은 1달러 어떤 날은 0.33달러 이런식으로 생겼어요.
*물론 수익이 없이 0달러인 날도 있었답니다.*
한국 원화로 바꿨을땐 4,173원 이라는 수익이 생겼네요.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수익이 생긴다니 이거처럼 좋은 일은 또 없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수익만 창출하고 싶어서 글에 광고만 주구장창 달면 글을 보기에도 안좋지 않을까요?

수익이 생겨서 좋고,운동을 해서 좋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1석 2조 입니다 🙂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오래도록 몸 좋아질때 까지 운동 기록 남겨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