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잡담

오늘은 근성장을 위해 쉬는날👍

피트니스준 2020. 9. 27.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목 그대로 하루 쉬어가는 날입니다^_^

평일과 토요일 까지 열심히 달렸으니 다시 또 월요일부터 달리기 위해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달릴 준비를 해야겠죵 히히히

 

그래서 !! 이렇게 매주 일요일 마다 쉬어줄건데 그때마다 제가 사용 하는 운동 장비에 대해서

소개,리뷰를 진행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리프팅 벨트를 말씀 드리려고 하는데요 ?

 

*리프팅 벨트란 ㅡ> 운동중에 허리에 가는 부담,무리를 조금 덜어주고 부상을 방지하는 장비입니다.

 

처음 웨이트를 접하고 나서 열심히 운동을 했는데, 고중량 운동을 하고 나면 허리가 아프곤 했습니다.

정확한 자세유지를 못한채 운동을 수행하면 이렇게 통증이 찾아오곤 했습니다.

 

그때 추천 받은 장비가 리프팅 벨트인데요 ?

 

입문자와 초보자들이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쉬크 리프팅 벨트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한지는 2년 정도 다 되어 가는데 남자라면 다들 3대 500에 관한 얘기는 다들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 아직 3대 500이 되기엔 터무니없지만 그래도 나름 저도 3대 500을 바라보고 운동을 하고있는데 리프팅 벨트 없이 스쿼트,데드리프트,벤치프레스 를 고중량으로 감당해내기엔 제 몸은 너무도 약해서ㅠ_ㅠ 아주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검은 옷에 검은 벨트를 차서 잘 보이진 않겠지만 착용하고 스쿼트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목에 핏줄이 터지기 일보직전 이네요..ㅎㅎ;

 

사이즈 같은 경우엔 저는 177/68 나가고 바지는 28 사이즈 입습니다.

 

2004 / xs 사이즈 착용시 딱 허리와 척추,복압까지 잘 잡힌다는 느낌이 들어요. 

 

웨이트에 관심이 있거나, 3대 500 혹은 파워리프팅 고중량 운동에 관심이 있지만 입문자 이거나 초보자 이신분들에게는 아주 강력히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내일 다시 운동 일지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