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잡담

운동 일지 기록 어플 소개해드릴게요!

피트니스준 2022. 1. 11. 14:31
반응형

작년에 일도 넘 바쁘고, 아기도 태어나고

정신없이 지내느라 블로그를 전혀 하지 못했었네요.

2022년 새롭게 다시 

 다시 블로그를 운영해보려합니다. (__ )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운동기록 어플인

 

"번핏"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저도 우연히 알게 된 이 어플은

 

 

이렇게 들어가면  무엇을 목표로 운동을 하는지

적고 다시한번 동기부여를 할수있게 되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올해에 꼭 ! 

바디프로필을 찍을 예정이라서 바디프로필로 적어놨어요 

 

이렇게 캘린더를 누르게되면 이번달엔 얼마나 운동을했는지,

얼마나 쉬었는지 한번에 볼수 있더라구요 ?

 

내가 운동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실천함으로써

뿌듯함은 덤이죠 ㅎㅎ


무슨 운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처음 사진에 보면 '프로그램'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여기에 많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다른 날 같은 운동을 입력해서 기록할때

 

저번에 운동했었을때와 지금 운동했었을때를 비교하여

 

얼마나 더 했는지 혹은 덜 했는지 한 눈에 볼수있게끔 자동으로

 

기록을 해주더라구요 ! 

 

운동하고 매번 쉴때마다 일일이 손으로 직접 입력해줘야 하긴 하지만

 

그래도 쉬는시간 설정해놓으면 알림도 울리고, 오늘 몇시간 운동했는지도 기록해줘서

 

저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어플 입니다.

 

2022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날 추운데 따시게 입고다니시고

 

감기와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