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등 운동 했어용👍

피트니스준 2022. 1. 13. 01:53
반응형

오늘은 진짜 넘넘넘넘넘 츄워서 운동을
갈까말까 했지만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등 운동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동영상을
많이 못 찍었어요..
다시 새벽에 운동 갈까봐요..ㅎㅎ

루틴은 스트레칭겸 먼저 턱걸이 했어요

턱걸이..역시 쉽지 않은 운동이네요ㅠㅠ

다음 운동으로는
스미스머신에서 팬들레이 로우 하려했는데
하다보니 그냥 바벨로우가 된거같아요..ㅎㅎ

동작을 조금 천천히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제 무게가 아닌가봐요..ㅎㅎ
조금 낮춰서 했어야 했는데ㅜㅜ

그 다음 데드리프트!!
내일 출근안할생각으로 중량을 쳤는데
아무래도 헬린이다 보니 다칠거 같아서
조금만 무리했어요:)ㅋㅋㅋ

다음은 언더그립으로 시티드 케이블 로우 진행했어요!
광배 하부쪽을 키우고 싶어서 요즘 언더그립으로
많이 하고있아요!

최대 가동범위를 쓰려고 하지만
잘 안되네요😰😰

턱걸이를 많이 못해서 렛풀 다운으로
채워 주고요💪💪

마지막으로 원암 덤벨로우로 운동을 마쳤어요!

오늘도 역시  번핏 어플과 함께 ㅋㅋ🥰

옛날에는 운동 계획을 잡고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내키는대로 하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운동 열심히 하세요🏋‍♂️
내일 다른 기록으로 만나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