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 트레이닝 *등 이두*

피트니스준 2020. 9. 29. 23:38
반응형

오늘은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ㅠㅠ..
아침도 못 먹고 출근했어요ㅠㅠㅠㅠㅠ😰

새벽엔 알람을 못듣고 자는 바람에 운동을 못갔고..😴
추석 전이라고 일찍 퇴근 했지만 선물사러 이리저리 돌아다닌다고 짬이안나서 집에 들어와서 밤에 부랴부랴 운동했어요!

오늘은 헬스장을 못가서 홈트레이닝으로 운동을 했는데요?

우선 몸풀기로 팔굽혀펴기 100개로 시작합니다.
셋트 당 갯수는 신경쓰지않고 그냥 할수있는만큼 했다가 힘들면 쉬고 다시 하는 식으로 100개를 채워요!
기본이 제일 중요한 법인데 동영상 찍고보니 자세가 그렇게 좋진 않네요ㅠㅠ


그 다음 예~전에 홈 짐 만들었다가 지금은 운동기구 다 정리하고 남은 무게조절덤벨 인데요?
(홈 짐에 관련된건 쉬는 날 정리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유용해요 ㅎㅎ 이렇게 운동 못간날에 집에서 운동하기 딱이랍니다!?

이름 그대로 2.5키로부터 24키로까지 조절이 가능한데 조절할수있는 무게가 정해져있어요!

오늘은 턱걸이를 못하기 때문에 ㅜㅜ바로 등운동으로 들어갑니다!

원 암 덤벨로우 13.5 ㅡ> 16 ㅡ> 18


다음으로는 이두 운동을 해줄거에요!

예~전에 가슴&삼두, 등&이두 묶어서 해준 적이있는데 자극이 좋더라구여 ㅎㅎㅎ역시 이두 운동은 무게 보다는 고립이 중요한거같아요👍
덤벨 컬 ㅡ> 해머 컬
8 ㅡ> 8 => 9 ㅡ> 9
(무거웠는지 발 겁나 꼼지락 거리네요 ㅋㅋㅋㅋㅋ)
팔 하나의 힘으로 부족할땐 놀고 있는 손으로 보조를 해줘요!


오늘은 이렇게 밤에 겨우겨우 운동해서 포스팅 했네요ㅠㅠㅠ오늘도 운동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