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직장인 공복 새벽 운동 *오늘은 하체&팔 운동😉*

피트니스준 2020. 9. 25. 1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벽에 운동 가는 게 힘들 줄 알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힘들지않고 오늘도 해냈다는 성취감은

말로 표현할수 없을 정도입니다!

 

(사실 성취감도 성취감이지만 블로그에 올리는 재미도 

엄청 쏠쏠해요🙂 운동하려고 마음만 먹고 잘 실천하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저처럼 블로그나 개인 sns에 올리시면서 하면 큰 동기부여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체와 팔 운동을 해주었는데요

어제 회사 고양이 간식 사느라 편의점을 들렸는데 계산대 옆에 빡포션! 이 딱 보이더라구요 ㅎㅎ그래서 바로 구매해주고 오늘 운동 가기전에 먹고 갔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빠짐없이 스트레칭을 해주었구요 

부상방지 필수😉

 

그 다음에 바로 스쿼트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오래 쉰 탓도 있겠지만 워낙 하체운동을 안좋아해서 열심히 하지도 않아서 수행능력은 최악이었습니다ㅠㅠ

이렇게 기록을 남기며 다시 한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게되는 계기가 되네요😅

스쿼트는 빈바 ㅡ> 10 ㅡ> 25 ㅡ> 30 ㅡ> 20 이렇게 진행 해주었습니다.


 

해야 할, 그리고 하고싶은 하체 운동이 많았으나 스쿼트 하다 갑자기 팔 운동이 하고싶어서 망설임 없이 다음 운동으로 팔 운동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하기 싫어서 그런거 아닐걸요..?😅)
케이블 컬 ㅡ> 케이블 푸쉬 다운 슈퍼셋트로 진행했습니다.
25 ㅡ> 30 => 30 ㅡ>35 => 35ㅡ>40



팔 운동은 역시 언제나 짜릿하고 재미있어요 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운동을 마무리하고 후다닥 밥먹으러 집으로 올라갔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어제 먹다남는 치킨과 고구마 헷😁


오늘도 성공적인 운동 이었습니당.
내일 다른 운동으로 다시 기록을 남겨보겠습니다.

*원래 새벽에 운동하고 점심시간에 글 썼는데 블로그 중독 된거 같아요ㅠㅠㅠㅠㅠ빨리 올리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합니당🙂

 그럼 내일 보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