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직장인 공복 새벽 운동 *오늘은 어깨운동*😊

피트니스준 2020. 9. 26. 10:25
반응형

어우..오늘은 아침에 넘 피곤해서 일어나기 힘들었어요..😴
갈까말까 잠시 고민했지만 ..겨우겨우 일어나서 운동갔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어깨 운동을 했습니다. 어깨 운동을 하기전 몸을 조금 풀어주고 앞으로 운동시작 전에 매일 턱걸이를 할수있는만큼 하고 시작할까 싶어서 해보았어요.


공복 운동이다보니..엉덩이가 배가 고팠나봐요....바지...를 많이 먹었네..ㅎ 사이즈는 작아도 핏이 이뻐서 입는 바지였는데..버려야 하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본격적으로 스미스머신 밀리터리 프레스
빈바 ㅡ> 10 ㅡ> 15 했어요.


아무래도 바벨이 계속 모자 챙에 걸리다 보니까 운동할때 불편함이 조금 있었는데 다음부턴 벗고 할까봐요..

아! 그리고 전 몹시 즉흥적인 스타일이라 갑자기 오버헤드 프레스를 한셋트 넣어줬어요.
이유는 그냥 하고 싶어서입니다.
(2.5kg 누가 꽂아놓은거 빼기 귀찮아서 꽂은채로..)


그 다음! 덤벨 숄더 프레스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스미스 머신보다 덤벨이 확실히 더 어렵네요..
어깨 역시 운동부족인지..금방 지쳐버리더라구요..

12 ㅡ> 10



다른 어깨 운동들을 좀 할까...싶었지만 지금은 다른 어깨 운종 해봤자 다른데 힘들어갈까 싶어서 그냥 기본에 충실 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신 숄더 프레스
30 ㅡ> 40


이렇게 오늘도 어렵게(?) 운동을 다녀왔는데요.
역시 운동 가길 잘한 것 같습니다.


출근 전에 오늘은 와이프랑 같이 아침을 먹었어요.
볶음밥이랑 고구마랑 편의점에 판매하는 단백질 음료!


여러분들도 계획 해놓은 일들이 있으시면 꼭 실천하시고 성취감을 보상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