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직장인 공복 새벽운동 *오늘은 가슴운동💪*

피트니스준 2020. 9. 23. 12:44
반응형

드디어 헬스장에 갔습니다ㅠㅠㅠㅠㅠ두구두구두구 흥분🙂(그동안 게을러서 못간건 안비밀😉)


초초초 흥분 상태이지만 시간이 없는 관계로 바로 몸풀기에 들어갔습니다.

( 그렇게 막 열심히 풀진 않아요..ㅎㅎ안다칠정도..?)

그다음 가슴운동의 꽃이라 할수있는 벤치프레스를 4set를 해주었는데 첫번째 셋트는 사실상 warm up이라 3셋트 한셈이네요...ㅎㅎ
빈바 ㅡ> 10 ㅡ> 20 ㅡ> 25


그 다음 운동으로는 스미스 머신으로가서 인클라인 벤치프레스를 해주었습니다!
인클라인도 3셋트 하였지만 warm up 빼면 2셋트가 되겠네용🤪
2.5 ㅡ> 17.5 ㅡ> 27.5


스미스 머신까지 하고나니 시간이 넘 없어서 부랴부랴 펙 덱 플라이 머신으로 가서 2셋트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가슴근육은 충분히 지친거 같아요..(얼마나 운동 부족인지😰)



얼른 집으로 올라가서! 원래는 안먹었지만 운동시작하고 아침밥도 챙겨먹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넘 양이 적어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성공적입니다. 아주 출발이 좋아요😀😀
여러분들 맛점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