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직장인 공복 새벽운동 *오늘은 등운동💪*

피트니스준 2020. 9. 24. 11:15
반응형

오늘도 운동가는데 성공했습니다 ㅎㅎㅎ💪
영상 찍고 올리면서 느낀점이지만..유튜브보고 독학으로 운동을 계속하다보니 아직까지 제대로된 자세는 아니지만 이렇게 매번 운동일지를 쓰다보면 나중엔 잘하고 있겠죠..ㅎㅎ?


마찬가지로 오늘도 가자마자 바로 스트레칭을 해주었습니다 !
역시나 근육을 늘려주고 안다칠 정도로만...ㅎㅎ


오늘은 생각보다 그렇게 안 춥더라고요! 아니면 매달려 있느라..열이 좀 많이낫나? 그래서 바로 반팔만 입고 운동을 진행 해주었습니다!wtttf
그래도 나름 군대에 있을때나..전역하고 운동 꾸준히 해줄때는 턱걸이도 좋아하고 재미있어하고 15개씩 하고 그랬는데.. 운동을 오래 안한 티가 바로나네요😅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야할거 같습니다😋

warm up으로 10개 1set warm up하고 힘 빠져서 본 운동 5개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warm up인지 본 운동인지..


다음 운동으로는 바벨 로우를 해주었습니다!
해도해도 어려운 웨이트의 세계..
셋트 당 횟수는 딱히 정해놓지 않고 하고있어요!
못할때까지..?
빈바 ㅡ> 10 ㅡ> 15 진행 해주었습니다.


마지막 운동으로 렛 풀 다운 💪
보통 운동 시작하면서 초반에 많이 하는데 오늘은 마지막에 했어요🤪
25 ㅡ> 35


이렇게 오늘 운동도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제 하루가 시작이지만 벌써 보람찬 하루를 보내고 있는거 같아 기분이 몹시 좋습니당.
원래 운동 셋트 수를 이렇게 2~3 셋트씩 하지않고 4~5셋트씩 했었는데 다시 운동 시작하면서 천천히 올리려고 하는 중입니다.


오늘도 역시 아침밥을 먹어주고 편의점에 단백질 음료(?) 같은게 보이길래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무슨 운동을 할까 설렙니다


그럼 내일 다른운동으로 기록을 남겨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