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직장인 새벽 공복운동 *가슴 운동*

피트니스준 2020. 9. 28. 1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은 국민 가슴데이라고 불릴만큼 많은 분들이 가슴운동을 하시잖아요?

그래서 저 역시도 오늘은 가슴운동을 했습니다😃

어제 잘 먹고 잘 쉬어준 덕에 좋은 컨디션으로 운동할수 있었습니다 !

언제나 월요일은 힘들지만 운동을 시작함으로써
되게 부지런한 사람이 된거같아요🙂

오늘도 역시 스트레칭과 턱걸이 까먹지않고 했습니다.


첫번째 운동으로는 벤치프레스!

가슴운동만 했다하면 무조건 벤치프레스 해주는거 같아요..ㅎㅎ무거운 무게로 운동하는것도 아니지만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고 운동하면 패션이 +1 이 되기 때문에 괜히 운동 더 잘해보여서 착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빈바 ㅡ> 20 ㅡ> 30 ㅡ> 25 ㅡ> 25 ㅡ> 27.5



두번째 운동으로는 오늘도 역시 기본에 충실하고자
시티드 체스트 프레스 머신으로 운동 해주었습니다.

벤치프레스로 힘을 빼놓은상태에서 진행해주었는데
자극이 잘와서 좋았습니다.

30 ㅡ> 50


마지막으로 딥스!!

맨몸 가슴 운동의 꽃! 이라고 생각하는 딥스인데 힘들지만 재밌는 운동..입니다ㅋㅋ

앞에 운동으로 힘을 다 빼놓은 탓에 갯수와 셋트 두개다 가져가지 못했지만 다음주에는 더 할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딥스까지 끝내고!
거울 셀카 찍고!

후다닥 집에가서 씻고 오늘 아침으로는 짜파게티와 프로틴(단백질보충제) 를 먹어주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오늘은 가슴운동으로 기록을 남겼는데요?

이번주는 추석 주 라서 큰 집도 가야하고 할머니댁도 가야하고 바빠서 매일 운동을 갈수있을라나..걱정입니다ㅠㅠ

그래도 시간이 된다면 꼭 운동을 가서 기록을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