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가슴 운동 어깨 운동 기록😎

피트니스준 2022. 1. 14. 23:16
반응형

날이 점점 더 추워지는거 같은 건
기분 탓인가요..ㅎㅎㅎ🥶🥶🥶

오늘은 가슴 운동 & 어깨 운동 했어요.

사실 어제는 처갓집에 가서 가리비를 먹는 바람에
한잔(?) 해서 운동을 못 갔구요...ㅎㅎ
대신 오늘!! 열심히 하고 왔답니다

유튜브 보고 운동 루틴을 바꿨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1.5배속 입니다.

처음 운동 으로 벤치프레스 했습니다.
언제 해도 어려운거 같아요..

다음 운동은 스미스 머신에서
벤치 프레스를 했는데요?

네..깔렸어요..두번이나...ㅎㅎ
그래도 깔리는 맛에 하는거 아니겠어요?ㅋㅋㅋㅋㅋ

※2배속 입니다.
다음은 비하인드 넥 프레스 했습니다.
팔꿈치 각도가 수직이 되어야 할텐데
항상 하고 나서 보면 대각선이네요..

그 다음 덤벨프레스 했는데
첫 셋트부터 뭔가 잘못됨을 느끼고
다른 운동으로 넘어갔어요..ㅎㅎ
더이상 가슴에 힘이 남아있지 않았나 봐요 ㅋㅋㅋ🥲

밴트 오버 레이즈 하고 케이블 푸쉬다운으로
운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진짜 번핏 어플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한눈에 보기 편할수가🙊

저는 오늘도 득근득근 한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운동하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