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가슴,어깨,등,팔,하체 골고루 조금씩😎

피트니스준 2022. 1. 17. 15:53
반응형

아침부터 딸은 처갓집에 맡겨두고
친구 결혼식장 부랴부랴 갔다가
뷔페에서 과식하고
다시 처갓집에 가서 누우니..

세상에나..
배도 부르고.. 등도 따시니..
아침부터 일어나서 피곤하기도 하고..
이곳이 바로 천국...?
낮잠이나 한숨 때릴까...


하다가 운동을 다녀왔어용ㅋㅋ:)

운동은 일요일에 했지만 포스팅은
월요일에..하네요..ㅎㅎ이렇게 하루씩
밀리는건 아니겠지?
🤪

일요일 운동은 정해놓지 않고
그냥 하고싶은 운동 자유롭게 해요!
다들 일요일인데도 부지런히 운동을
나오셨더라구요?


벤치프레스로 운동을 시작했는데
확실히 컨디션이 좋지 않으니
운동 수행 능력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이런 날에는 무리하지 않고
되는데까지만 해줍니다😁

두번째 운동은
펙 덱 플라이 했구요

바로 등운동으로 넘어가서
렛 풀 다운을 했습니다!

기구들이 조금 애매한 위치에 있어서
영상을 못찍었네요..ㅠㅠ

다음은 어깨 운동으로 가서
숄더 프레스 머신!
이것도 팔꿈치 위치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등으로 가서 원암 덤벨로우!
덤벨 로우는 진짜 언제해도
어려운 동작인거 같아요

다음은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하구

하체 운동으로는 스쿼트 말구
레그익스텐션 해주었어요!

다음 하체 운동때는 새롭게 해보려고
한번 해봤답니다😁

그리고 팔 운동으로 마무리 했어요

운동기록은 역시 번핏👍
최고최고

확실히 일요일 운동이
피곤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하고나니 뿌듯하네요 ㅎㅎ

행복하고 보람찬 한 주 보내세요:)

※패딩은 와이프 옷 입니다...ㅎㅎ

반응형

'운동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등 운동, 팔 운동 😎  (4) 2022.01.19
어깨 운동, 삼두 운동😎  (8) 2022.01.18
팔 운동 & 스쿼트 운동 기록  (10) 2022.01.15
가슴 운동 어깨 운동 기록😎  (12) 2022.01.14
등 운동 했어용👍  (18) 2022.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