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록

가슴 등 어깨 팔..하고보니 상체...!!?

피트니스준 2022. 1. 22. 01: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고 싶은 운동들만
하고 왔는데 하다보니
상체를 다 하고 왔네요...ㅎㅎ

그래도 작게 나누어 보면
각 운동들마다 사용하는 근육들은
다르겠지만서도요!

운동의 시작은 벤치프레스와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입니다.

스미스머신을 요 근래 자주 했더니
프리웨이트 감각을 까먹을까봐 했어요:D

저녁을 조금 먹었더니 힘이없나..😅
잘 안밀리더라구요..ㅎㅎ

확실히 기계에 의존하지 않고
하나하나 컨트롤 해야하는
프리웨이트가 더 어려운거 같아요..
헬린이는 웁니다🥲

다음 운동은 케이블 시티드 로우 입니다.

등 하부 타깃을 위해
언더그립으로 진행했습니다.
(사실 헬린이한테는 무의미 하지만요😎)

다음은 턱걸이 대신 렛 풀 다운!

요즘 렛 풀 다운에 빠진거같아요.
하고나면 느낌이 너무 좋답니다🥰

다음은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오늘은 밀기 운동이 메인이어서
프레스는 뺐어요!

알려주시는 분들마다
각자 본인 만의 스타일로 설명해주셔서
저도 제 몸에 맞는 자극을 찾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두삼두 !

이두 삼두는 슈퍼셋트로
케이블 컬 끝나자마자 바로
푸쉬다운을 진행했습니다.


오늘도 운동기록은 역시 번핏 어플!

꾸준히 운동해서 관리하는 아저씨가 되겠습니다:D

반응형